Wednesday, December 21, 2005

LG CNS, eSCM 레벨4 인증

인도 니푸나 이어 두번째로…
최고의 IT 품질역량 입증

LG CNS(대표 정병철)는 인도 업체인 니푸나에 이어 세계 IT업체 중 두 번째로 eSCM 레벨4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eSCM은 IT 품질평가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미국 카네기멜론대학 IT서비스품질인증센터가 개발한 국제 IT아웃소싱 품질평가모델로, 총 5단계 레벨이 있다. 레벨4 인증을 획득한 2년 후에 다시 레벨4 심사를 통과할 경우 최고 수준의 eSCM 레벨5 인증을 받기 때문에 이번 eSCM 레벨4 인증 획득으로 사실상 최고의 IT 품질역량을 입증한 것으로 볼 수 있다고 LG CNS측은 밝혔다.

이번 인증 심사는 9월 중순부터 약 한 달간 카네기멜론대학 참관인의 엄격한 감독 하에 LG CNS의 데이터센터 서비스 부문을 대상으로 인도 새티암의 전문심사원들이 객관적으로 심사했다. 이 결과를 카네기멜론대학의 인증심사위원회가 최종 승인했다.

LG CNS는 지난 2003년 12월 세계 최초로 eSCM 레벨3 인증을 획득한 지 2년 만에 한 단계 높은 레벨4 인증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 회사는 해외 법인을 통해 글로벌 IT시장에도 적극 진출하고 있어 해외 시장에서 경쟁사들과 차별화할 수 있는 강점을 보유하게 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LG CNS 금융ITO사업본부장 유영민 부사장은 "이번 eSCM 레벨4 인증은 국내 IT서비스 업체 수준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뒤쳐지지 않는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품질경영체계와 차별화된 IT서비스 역량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경애기자@디지털타임스
2005/12/22

http://www.dt.co.kr/contents.htm?article_no=2005122202010660650002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